0.jpg

 

(AI타임스=서혜윤 기자)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과 관련, 가해자를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국민 청원이 등장했다.
 

지난달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일명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은 아동 간에 일어난 성추행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에 가해 아동의 아버지를 향한 처벌 내용을 담은 국민청원까지 등장한 상황.

1일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는 일명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 관련 국민 청원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경기 성남시의 한 어린이집에서 5살 여자아이 A 양이 같은 어린이집에 다니는 친구 B 군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청원인은 "어린이집 CCTV를 확인해본 결과 제 딸이 진술했던 장소와 상황 등 모든 정황이 아이의 진술과 똑같이 그대로 찍혀있는 것을 원장, 담임 두 명, CCTV 관리자, 저희 부부가 한자리에 모여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위 사건의 가해자 부모, 가해자 아이, 가해자와 동참해 피해자를 둘러싼 3명의 아이들, 아이의 고통을 무시해버리고 무마하려 한 어린이집 원장과 선생을 반드시 처벌해 달라”고 호소했다.

청원인에 따르면, A 양은 성남의 한 어린이집 내에서 B 군에게 상습적인 성추행을 당했다.

그러면서 A 양의 부모는 딸이 신체 주요 부위에 염증이 생겼다는 병원 소견서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의혹이 제기되자 B 군의 부모는 일부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억울하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YTN에 따르면 B군 부모는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대응을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http://www.a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2783

img_read.php?url=M01JMXpYN2FySi9yRnc3Ukd
(AI타임스=서혜윤 기자)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과 관련, 가해자를 처벌해달라는 내용의 국민 청원이 등장했다.지난달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일명 성남 어린이집 성폭행 의혹은 아동 간에 일어난...

 

작성자
굿맨 12 Lv. (84%) 14860/15210P

글 작성 수 458개
추천 받은 글 62개
글 추천 수 67개
가입일 19-08-19
댓글 수 582개
추천 받은 댓글 2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1-09-13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