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교통사고 피해를 입어 대인은 바로 합의해 주고 보상은 받았으나 대물은 차량수리야 센터에서 하는거고 추가로 격락손해(시세하락), 휴차피, 휴대폰 수리비 처리를 해줘야 하는데 언제 처리를 해주는지 소식도 없어 담당 직원에게 전화를 해서 물어보지만 정말 전화도 안받고 바쁘다는 이야기만 하더군요.

 

12월이 넘어도 처리가 안되어 어렵게 통화해서 언제 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알려달라 하니 귀찮은듯 다음주 안에 처리가 된다고 하길래 그럼 그때까지 기다리겠다. 라고 하고 기다려봤지만 역시나 아무것도 처리되는건 없었네요.

 

전화를 했지만 역시나 전화를 받지 않아 경찰서에 사고접수 하러 간다라고 문자를 남기니 바로 전화가 오네요. 참나.

 

다른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태도가 완전히 공손하고 ㅎㅎ

바로 사무실로 들어가서 확인하고 전화를 주겠다더니 정말 수리비확인하고 격락손해금 얼마, 휴대폰 수리비 얼마, 휴차료 14일 얼마 합계 얼마 오늘 결재 올리면 3일 후 월요일 오후 4시 이후 바로 입금된다고 하네요.

 

이런 보상은 떼먹거나 최대한 늦게 지급하는게 실적인건지 그냥 이야기해서는 제때 처리는 커녕 전화는 일부러 안받고 어렵게 통화해도 태도가 정말 불성실함 자체 입니다.

 

사고당시에도 보험처리가 원할하게 될거라 경찰 사고접수를 안해준건데 대물담당이 일처리를 진행하지 않아 사고접수 한다고 하니 바로 처리해주니 어이가 없습니다.

작성자
작은거인 22 Lv. (79%) 46765/47610P

글 작성 수 2,067개
추천 받은 글 1,017개
글 추천 수 1,580개
가입일 19-12-14
댓글 수 2,590개
추천 받은 댓글 3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3-01-29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