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그룹 '듀스' 멤버 고 김성재씨의 전 여자친구 측이 김씨 사망 의혹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방송되면 안 된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는 19일 김씨의 전 여자친구가 제기한 SBS 그알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 심문기일을 비공개로 진행했다.

김씨 전 여자친구는 지난 1995년 김씨 사망 이후 살인 혐의로 재판에 넘겨겼고, 대법원까지 가는 공방 끝에 무죄가 확정됐다.

이날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비공개심문을 마치고 나온 김씨 측 변호인은 "최근 유명 연예인들이 악플 때문에 자살하는데, 사실과 다른 악플에 개인이 당하는 피해는 회복 불가능하다"며 "법원에서 꼭 막아주기를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어 "지난번과 특별히 다른 내용도 없는데 다시 방송을 한다고 한다"며 "그저 대중의 관심사인 방송을 한 번 더 하겠다는 생각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SBS 측 변호인은 "법원이 재판을 비공개로 진행한 이유가 있을 것"이라며 "어떻게 진행됐는지를 따로 말씀드리기는 어렵다"고만 말했다.

SBS는 지난 8월 김씨 전 여자친구의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으로 방송이 되지 못한 '28개의 주사 흔적 미스터리 - 고 김성재 사망 사건'에 대한 방영을 오는 21일 하겠다고 예고한 상황. 이에 김씨는 또다시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8월 당시 재판부는 "오로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목적으로 이 방송을 방영하려고 한다고 보기 어렵다", "김씨의 인격과 명예에 중대하고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는 등의 이유로 김씨의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

SBS는 지난 17일 "지난번 방송금지 가처분신청 재판 후 김성재 사건과 관련해 많은 분들의 제보가 있었다. 국민청원을 통해 다시 방영해주길 바라는 시청자들도 많아서 다시 방송을 결정하게 됐다"며 "대본 전체를 제출해 정확한 법원의 판단을 받을 예정이다. 새로운 사실이 추가됐고, 유의미한 제보"라고 전했다.

https://entertain.naver.com/ranking/read?oid=417&aid=0000484559

img_read.php?url=bWpTSDU4L3p0SXpublJMQkw
그룹 ´듀스´ 멤버 고 김성재씨의 전 여자친구 측이 김씨 사망 의혹을 다룬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방송되면 안 된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는 19일 김씨의 전 여자친구가 제기한 S

 

 

작성자
굿맨 12 Lv. (84%) 14860/15210P

글 작성 수 458개
추천 받은 글 62개
글 추천 수 67개
가입일 19-08-19
댓글 수 582개
추천 받은 댓글 2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1-09-13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