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학폭의혹.jpg



배우 박혜수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측되는 학교폭력 의혹 폭로성 글이 올라왔다.

지난 20일부터 온라인상에는 학창 시절 박혜수 관련 학교폭력 의혹 폭로성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과 댓글에는 박혜수의 과거 사진 및 박혜수로 추정할 수 있는 행실과 관련된 내용이 담겨 있다. 학교폭력 의혹은 과거 ‘K팝 스타’ 출연 당시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바 있다.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증거는 없지만 여자 연예인에게 학폭 당한 걸 알리고 싶다. 방법을 알려달라"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 눈길을 끌었다.

작성자는 "중1~2 사이에 지금 청순한 이미지로 잘나가는 여배우에게 학폭을 당했다. 증거가 없고, 경제적으로도 넉넉하지 못해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볼 때마다 속이 썩는다"라고 밝혔다.

누리꾼들은 작성자가 밝힌 '청순한 여배우'로 박혜수를 지목, 이목을 모았다.

박혜수로 지목된 '청순한 여배우'의 만행은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10층 높이 건물에서 던져 박살났는데도 깔깔 웃더라", "머리채를 질질 잡고 교탁 앞에서 가위로 머리를 뭉텅 잘라 웃음거리로 만들었다", "조미김 속 방부제를 입에 넣고 삼키라며 머리채를 잡았다" 등으로 충격적이다.

이와 관련해 박혜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해당 게시물이 특정 인물을 지목한 것이 아니다”라면서도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알아보겠다”며 말을 아꼈다.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66647

 

 

지목된게 어떻게 지목된 건지 모르겠지만 네이트판에 여배우 관련 글 올렸던 분은 배우 박혜수가 아니라고 글을 올렸네요. 괜한 추측으로 박혜수가 언급되고 기사화 된 것 같습니다.

작성자
연쇄할인범 22 Lv. (83%) 46940/47610P

글 작성 수 1,832개
추천 받은 글 942개
글 추천 수 1,488개
가입일 20-02-06
댓글 수 2,331개
추천 받은 댓글 3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4-04-27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