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4000_70797_41.jpg

 

 

 

삼성전자는 오는 7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0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대거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큐브 형태의 소형 냉장고와 의류청정기 원리를 적용한 신발관리기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시켜줄 제품들을 전시한다.

큐브 냉장고는 보관하는 내용물에 따라 와인큐브와 비어큐브, 뷰티큐브 등 세 종류로 선보인다.

와인과 맥주, 화장품을 각각 최적의 온도에서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큐브 냉장고는 삼성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에 적용된 큐브 디자인을 응용해 디자인했고, 침실이나 주방, 거실 등 집안 어디에나 자유롭게 두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단독으로 설치하거나 위아래로 쌓을 수도 있어 공간 활용이 용이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신발관리기는 집에서도 쉽게 신발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의류만큼이나 신발에 애착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지만 물세탁을 할 수 없는 경우 마땅한 관리 방법이 없는 것이 그동안 큰 불편 사항이었다.

신발관리기에 신발을 넣어두기만 하면 탈취는 물론 습기까지 제거해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장마철이나 눈이 많이 오는 날에도 외출 후 간단하게 신발을 말릴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6월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이 반영된 맞춤형 가전 시대를 만들어 가겠다는 뜻을 담은 프로젝트 프리즘 전략을 발표했다.

그 첫 번째 결과물인 비스포크 냉장고는 국내 냉장고 시장의 트렌드를 바꿀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삼성전자는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와 제품 카테고리를 창출해 더 세심하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큐브 냉장고와 신발관리기는 올해 상반기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http://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4000

img_read.php?url=RkZMUnpSRnd5Vm5QUVBIYnI
*그림1*(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삼성전자는 오는 7일(현지시간)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0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대거 선보인다...

 

 

작성자
블루버드 17 Lv. (72%) 28280/29160P

글 작성 수 1,687개
추천 받은 글 439개
글 추천 수 600개
가입일 19-08-17
댓글 수 1,899개
추천 받은 댓글 6개
댓글 추천 수 6개
최근 로그인 20-11-24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