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웹 사이트 Economic Daily News 에 따르면 두 개의 프로토 타입 접이식 iPhone이 내구성에 대한 내부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아이폰폴더블.webp.jpg

 

최근 중국 심천에있는 폭스콘 공장에서 두 대의 다른 아이폰을위한 애플이 디자인 한 접이식 힌지 시스템 테스트가 완료되었다고한다.

 

테스트를 거친 첫 번째 폴더 블 아이폰 은 듀얼 스크린 모델로, 2020 년 6 월 Jon Prosser 가 소문을 낸 것과 동일한 듀얼 디스플레이 프로토 타입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Prosser는 당시이 모델이 a로 연결된 두 개의 개별 디스플레이 패널을 사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돌쩌귀. 프로토 타입 ‌‌iPhone‌‌에는 경첩으로 연결된 두 개의 별도 디스플레이가 있지만 Prosser는 패널이 "상당히 연속적이고 매끄럽게"보인다고 주장했다. 또한 Apple은 힌지가있는 단일 접이식 장치를 만들기 위해 함께 모일 수있는 두 개의 개별 디스플레이 가 있는 장치를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는 소문이 났던 듀얼 스크린 Apple 접이식 장치와 놀랍도록 비슷합니다.

 

테스트를 거친 두 번째 프로토 타입은 삼성 갤럭시 Z 플립 이나 레노버의 모토 RAZR 과 같은 폴더 블 접이식이라고합니다 . UDN의 보고서 주장이 폴더 형 모델은 유연한 삼성 OLE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도록 설정되어있다. 이전 보고서 는 또한 애플이 2020 년 초에 테스트 목적으로 삼성 폴더 블 휴대폰 디스플레이 샘플을 "대량"주문했다고 밝혔다.

 

 

https://www.macrumors.com/2020/12/31/two-foldable-iphones-reportedly-pass-tests/
 

작성자
불면몽상가 25 Lv. (47%) 58420/60840P

글 작성 수 2,682개
추천 받은 글 1,085개
글 추천 수 1,656개
가입일 19-08-20
댓글 수 3,331개
추천 받은 댓글 8개
댓글 추천 수 8개
최근 로그인 24-03-28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