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83457ce3be730e36fcd7398ff14a83.jpg

 

성 명 문

 

 

가수 아이유의 견고한 팬들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 아이유 갤러리는 금일 문재인 대통령께서 아이유를 언급해 주시는 하해와 같은 은덕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시하고자 공식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2일 페이스북을 통해 “가수 아이유가 아이스 조끼를 기부하였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언제나 환자 곁을 지키며 꿋꿋이 이겨내고 있는 간호사 분들 곁에는 항상 우리 국민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라며 가수 아이유의 선행을 치하해 주셨습니다.

 

이는 7월 31일 아이유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한간호협회에 1억 원 상당의 아이스조끼 약 4,600벌을 기탁했던 부분으로, 아이유의 따뜻한 마음이 현장에서 고생하시는 간호사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아이유는 지난 2월 대한의사협회에 의료진들을 위한 1억 원 상당의 의료용 방호복 3,000벌을 기증하기도 하는 등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다섯 차례 기부를 펼치며, 저소득층·취약계층·보호시설의 여러 곳에 방역 물품을 나눠 전달한 바 있습니다.

 

대통령께서 가수 아이유의 선행을 높이 사 주신 점에 대해서는 황공할 따름이오나, 혹여나 아이유가 간호사 분들에게만 기부한 것으로 오해하는 국민들이 있을 듯하여 이를 바로잡게 된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연예계 대표 기부 천사로 2015년부터 꾸준히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아이유는 지난해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의 아시아 기부 영웅 30인’ 명단에 이름이 오르는 등 많은 팬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만큼, 아이유 갤러리 일동은 아이유의 선행을 본받아 앞으로도 기부행렬에 적극 동참할 것을 선언하는 바입니다.

 

 

 

2020년 9월 2일

 

아이유 갤러리 일동

 

 

 

 

한줄요약 : 대한간호협회에만 기부한게 아니고 일전엔 대한의사협회에 1억원 상당의 방호복도 기부한 적이 있음.

 

물론 이 갤러리의 의견은 아이유 본인의 의견과는 무관합니다.

작성자
튜닝셀프 13 Lv. (26%) 15865/17640P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