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오취리사과문.jpg

 

 

 

 

제가 올린 사진과 글 때문에 물의를 일으키게 된 점 죄송합니다.

학생들을 비하하는 의도가 전혀 아니었습니다. 제 의견을 표현하려고 했는데 선을 넘었고 학생들의 허락 없이 사진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학생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그 부분에서 잘 못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로 쓴 부분이, 한국의 교육이 잘못되었다는것이 절대 아닙니다. 해석하는 부분에 오해가 있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의 교육을 언급한 것이 아니었는데 충분히 오해가 생길 만한 글이었습니다.

Teakpop 차체가 한국Kpop 대해서 안좋은 얘기를 하는 줄 몰랐습니다. 알았으면 이 해시택을 전혀 쓰지 않았을 겁니다. 너무 단순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오랫동안 사랑을 많이 받았었는데 이번일들로 인해서 좀 경솔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 배운 샘 오취리가 되겠습니다.

 

 

-----------------------------------------------------------------

당사자도 선의로 받아드릴 수 있는 그런 것을 인종차별적인 행동이라며 경솔하게 상대를 비난하고 더 나아가 해당 국가 전체를 비난하는 행동은 굉장히 경솔했고 그렇게 할 만한 큰 사안이었나 라는 판단에 굉장한 실수를 한게 이번 샘 오취리를 큰 실수 입니다. 

 

아마 이번 일로 샘 오취리에 대해 반감을 가지게 된 사람이 굉장히 많을 겁니다.

작성자
연쇄할인범 22 Lv. (75%) 46625/47610P

글 작성 수 1,832개
추천 받은 글 942개
글 추천 수 1,488개
가입일 20-02-06
댓글 수 2,332개
추천 받은 댓글 3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4-03-28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