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jpeg

 

10명 가량의 측근들은 OSEN에 대중이 한소희에 대한 오해를 하지 않길 바란다며 돕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A 한소희의 동창은 20일 OSEN에 "한소희는 일찌감치 어머니의 보호를 크게 받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라며 "이제 잘되어가고 있는 한소희가 어머니의 잘못으로 발목이 붙잡히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B 다른 동창도 "한소희와 함께 학교를 다니고, 오래 알고 지내면서도 사실 어머니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크게 듣지 못했다"라며 "대신 할머니가 정말 아낌없는 사랑을 주셨다. 그런데 갑자기 어머니의 잘못으로 한소희가 비난을 받는 모습을 보니 너무 안타깝다"라고 토로했다.


C 한소희와 어릴 때 친했다는 동창 역시 "학교행사에도 다들 부모님이 올 때, 한소희는 할머니가 오셨었다. 어머니 보호없이 자랐다고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늘 밝은 친구였다"라면서 "누군가에게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의지하려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우리를 도와주면 도와줬지. 누구에게 빚질 성격 자체가 아니다. 어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스스로 자라왔다고 볼 수 있다"라고 귀띔했다.

또한 한소희가 어머니와 가끔 왕래가 있다가도, 좋지 않게 다시 멀어졌다는 전언이다.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와 각별한 정, 인연은 생길 수 없는 환경이었다고.


D 한 지인은 "한소희가 오래 전부터 자신과 잘맞는 주변 아티스트, 스태프들을 도왔다. 모델일 등을 하며 자신의 재능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나섰다"라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 출연으로 한창 바쁠 때에도 지인들의 경조사에는 꼭 참석했다. 많은 스케줄 속에서도 예전부터 알고지낸 사람들을 잊지 않고 연락한다"고 밝혔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00720201259052

[OSEN=김은애 기자] 배우 한소희가 어머니의 채무 논란에 휩싸였다. 하지만 동창 및 주변 지인들은 한소희와 어머니의 사이에서 선을 그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한소희는 JTBC ´부부의 세계´ 이후 뜨거운 러브콜을 ...
다음 연예 / 2610-02-19

 

 

작성자
연쇄할인범 10 Lv. (29%) 9565/10890P

글 작성 수 446개
추천 받은 글 128개
글 추천 수 198개
가입일 20-02-06
댓글 수 731개
추천 받은 댓글 3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0-08-06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2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