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가수 김건모씨와 부인 장지연씨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게 강용석 변호사의 아내 윤모씨인 것으로 확인됐다.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는 지난 2일 장씨와의 전화 녹취 파일, 문자메시지 등을 공개했다. 장씨는 자신과 김씨를 이어준 사람 중에 윤씨도 포함된 것이 맞다고 인정하며 “선의로 소개해준 것에 여전히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 채널은 김씨와 장씨를 이어준 게 총 3명이라고 전했다. 가수 이현우씨의 아내 이모씨, 장씨의 지인 L씨, 강 변호사의 부인 윤씨가 그 주인공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세 차례에 걸쳐 김씨와 장씨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했다고 한다. 양가 가족이 세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을 정도였다.

채널과 접촉한 한 제보자는 결혼이 확정되면서 사례에 관한 얘기도 나왔다고 했다. 제보자에 따르면 소개에 관여한 핵심 인물들이 모여 이를 논의했고,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의 3000만원대 가방이 화두에 올랐다. 가방 얘기를 먼저 꺼낸 것은 윤씨였다.

제보자는 이와 관련 “지연이가 마음고생을 심하게 하고 있다”며 “좋은 일을 앞두고 힘들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채널 측은 장씨에게 전화를 걸어 사실확인에 나섰지만, 장씨는 “죄송하지만 드릴 말씀이 없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나 이후 문자를 통해 “그 세 분이 소개해준 것은 사실”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이진호 기자싱카'

이어 “에르메스 가방 얘기를 들은 것도 사실이지만 선물로 사거나 전해드린 적은 없다. 선의로 소개해준 분들이고 여전히 감사하고 있다. 지인분들이 이런 오해로 피해 입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 변호사는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씨의 성추문 관련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처음 폭로가 나왔을 당시 장씨와 윤씨의 평소 인연, 소개 과정 등을 모두 알고 있었던 김씨·장씨 가족은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김씨와 장씨의 결혼 단독 보도를 가로세로연구소에서 하길 바랐던 윤씨가 다른 매체 기사를 먼저 접한 뒤 기분 나빠했다는 주장도 나왔다.

김씨와 장씨는 지난해 10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인 장씨는 정화예술대 겸임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5&aid=0001274947

img_read.php?url=RUdsUm1SREIvRDdjd0w4bzN
가수 김건모씨와 부인 장지연씨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 게 강용석 변호사의 아내 윤모씨인 것으로 확인됐다. 유튜브 채널 ‘이진호 기자싱카’는 지난 2일 장씨와의 전화 녹취 파일, 문자메시지 등을 공개했다. 장씨

 

 

작성자
굿맨 12 Lv. (84%) 14860/15210P

글 작성 수 458개
추천 받은 글 62개
글 추천 수 67개
가입일 19-08-19
댓글 수 582개
추천 받은 댓글 2개
댓글 추천 수 3개
최근 로그인 21-09-13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