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이 은둔생활 중인 근황을 2일 한 방송에서 공개했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집 밖에도 잘 나가지 못한다며, 아버지와의 관계까지 어색해졌다고 털어놨다.

이날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는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의 일상을 전했다. 최홍만은 대부분의 사람이 한창 분주하게 움직이는 오후 시간 집에 머무르고 있었다. 그는 “특별한 사람을 만나는 것 외에는 보통 혼자 있는다”며 외출을 꺼린다고 말했다.

 

611718110013992548_1_20191203152901739.jpg

 

제작진이 “그럼 외출은 언제?”라고 묻자, 최홍만은 “사람 없는 새벽”이라고 답했다. 그는 “그마저도 사람들의 시선이 두려워 변장을 하고 나간다”면서 “보통 사람들은 모자를 쓰지만, 난 모자 써도 알아본다. 그래서 수건으로 머리와 얼굴을 가리고 마스크까지 쓴다”고 했다. 이어 “그러면 2명이 알아볼 거 1명이 알아본다. 나인지 긴가민가 하는 분들이 매우 많다”고 덧붙였다.

 

최홍만은 배달 음식도 시켜 먹지 못한다고 했다. 배달원과 마주치는 게 두렵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는 “배달원과 마주치면 ‘여기에 최홍만이 산다더라’라는 말도 나오고 해서 직접 차려 먹는다”고 말했다.

 

최홍만의 아버지도 “언젠가부터 너를 공항에 데리러 갈 적에 하도 사람들의 시선이 따가워서 차에서 나가지 못했다. 키 차이 때문”이라고 말했다. 최홍만의 아버지는 아들과 달리 평균보다 작은 체구로, 아들과 함께 있는 사진이 화제가 되며 원치 않는 관심을 받았었다. 그는 “그런 시선들을 피하려고 했던 것은 사실”이라며 “노파심 때문에 너를 못 도와준 게 아프고 속상하다”고 했다.

 

기사출처 : 국민일보

 

마음고생이 심할듯 합니다. 우리도 이제 연예인을 다른 세계의 사람이 아닌 하나의 직업을 가진 사람으로 보는 성숙한 의식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잇따른 연예인의 죽음이 지나친 관심으로부터 시작됬으니까요.

작성자
튜닝셀프 13 Lv. (26%) 15865/17640P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0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