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방송 당시 제작진 측의 투표수 조작으로 탈락한 피해 연습생이 공개되면서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IZ*ONE)의 해체를 종용하는 여론에 힘이 쏠리고 있다.

 

 

gCzRb.jpg

 

LkxUM.png



 

 

19일 디시인사이드 아이즈원 갤러리에서는 이번 조작 피해자 공개와 관련해 "일부 성명문에 반대하는 팬들이 있을지는 몰라도 피해 연습생의 이름까지 호명된 이상 아이즈원의 활동은 더 이상 의미가 없다는 게 대부분 팬들의 의견이었다"며 "'MAMA'에서 고별무대를 통해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뿐"이라고 공식 성명문을 공개했다.

 

 

성명문을 통해 이들은 "18일 서울고등법원 재판부는 '프로듀스' 시리즈의 투표 조작을 감행한 안준영 PD, 김용범 CP에 대해 1심과 같은 징역 2년, 1년 8개월을 선고했다. 그리고 재판부를 통해 피해 연습생들의 이름이 하나씩 호명되며, 감춰져 있던 진실이 세상 밖으로 드러났다"고 운을 뗐다.

 

이어 "팬들은 그동안 마음고생이 많았을 피해 연습생들에게 진심으로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 그 어떤 말로도 당시의 뼈아픈 상처가 아물 수는 없겠지만, 피해 연습생들이 앞으로 펼쳐나가는 꿈을 진정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 이상 아이즈원의 활동 명분이 사라진 만큼, 지금이라도 활동을 정지하고 그룹 해체를 생각해야 하지 않나 싶다. 만일 CJ ENM에서 끝끝내 아이즈원의 활동을 강행한다면, 이는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사와도 맞지 않는 반인륜적인 행태가 될 것"이라고 해체 지지 의사를 밝혔다.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202522

'프로듀스48' 방송 당시 제작진 측의 투표수 조작으로 탈락한 피해 연습생이 공개되면서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
slist.kr / 2020-11-19

 

작성자
천국의계란 12 Lv. (2%) 13020/15210P

글 작성 수 602개
추천 받은 글 418개
글 추천 수 647개
가입일 20-05-16
댓글 수 729개
추천 받은 댓글 4개
댓글 추천 수 4개
최근 로그인 20-12-04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
퍼머링크

댓글 1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