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관리자가 개설해 놓은 게시판외 새로운 주제의 게시판 신설을 요청 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특정한 주제 1가지로 소통할 수 있는 별도의 독립된 게시판의 신설을 요청해 주세요. 

 

신규로 게시판이 생성되더라도 메인의 메뉴에 노출 여부는 게시판 활성화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제는 특별히 제한되지 않습니다. 아티스트가 될 수도 있고 특정 취미가 될 수도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관심사의 글을 등록하고 댓글로 소통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단 최종 게시판 생성 여부의 판단은 운영자가 결정하게 됩니다. 이미 운영되고 있는 게시판의 고려 사이트 운영상 적합하지 않는 주제의 경우 요청에도 생성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러한 경우 양해 부탁드립니다.

 

생성되는 게시판의 이름은 대부분 "주제명 갤러리" 형태로 게시판이라는 이름 대신 갤러리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될 것입니다.

 

요청해 주실때는 갤러리 명칭에 해당 될 수 있는 정확한 명칭요청하는 이유 등을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현재 저희 웰바잉이 많은 활성화가 되지 않은 상태라 재청(동의)하는 분이 적더라도 요청 게시판이 신설될 수 있도록 하겠지만 추후 에는 최소 재청 인원에 도달했을때 신설될 수 있도록 변경 예정입니다.

 

먼저 올라온 게시판 신설 요청 글에 재청(동의)에 참여하실 분들은 댓글로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 웰바잉을 통해 원하시는 주제의 글이 많이 작성되고 외부로 알려져서 해당 주제의 관심이 많아지거나 하는 등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게시판 신설을 요청하시어 해당 주제에 관련된 글을 많이 작성해 주세요.

작성자
웰바잉 16 Lv. (28%) 23900/26010P

로그인 하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kakao talk링크주소 복사
퍼머링크

댓글 2

댓글은 회원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